자식의 마음으로 최선을다하는 경산노인병원

병원소개

인사말

인사말

Home > 병원소개 > 인사말

Geriatric nursing hospital

경북도립 경산노인전문요양병원

지역사회의 노인복지증진을위한 경북도립 경산노인병원

안녕하십니까?

경북도립경산노인병원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경북도립 경산노인병원은 지역사회의 노인복지증진을 목적으로 2001년 1월 29일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사회의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가족의 해체로 안하여 우리 사회의 전통 의식인 "효"뮨화가 많이 퇴색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정이 인색해지고 이기적인 문화로 인하여 우리는 가족이라는 개념이 끈끈한 화목의 정이 아니라 가족구성원의 역할론에 갇혀서 살아가고 있는것이 현실입니다.

안락하고 편안한 경산노인전문요양병원

자식의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 평생을 후손을 위하여 살아오신 인자하시고 은혜로우신 부모님이 어느 날 건강을 잃어버리는 안타까움을 겪으며 당혹스러워하는 가족 분들의 힘겨움을 저희 도립경산노인병원이 혈육과 같은 심정으로 같이하고자 그간의 혼돈을 정리하고 새롭게 지역 사회에 인사드립니다.

산고의 고통은 아름답고 숭고하다고 하였습니다. 가족 여러분이 바라는 따듯하고 건강한 도립경산노인병원을 완성 시키기 위하여 저희 임직원 일돌은 양보와 화합으로 지혜를 모르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대활 요양 서비스를 제공 하고자 시설 보완과 프로그램을 개발하는데 열중하고있으며, 또한 안락하고 포근함으로 가족의 정으로 함께 할 도립경산노인병원으로 형상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의 변함없는 성원과 가족여러분의 예정을 바탕으로 참 노인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립경산노인병원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산노인병원 이사장 이의융